양방치료는 현대 의학에 근거하여 수 세기에 걸친 임상적인 결과들을 통해 개발된 치료 방법을 사용합니다. 양방치료를 통한 암 치료는 면역체계의 정상화 및 암세포에 직접적으로 사멸하게 하는 치료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수술 및 항암 방사선 치료와 병행치료를 할 경우 치료 효과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리포좀(Liposome)
리포좀(Liposome)은 작고 미세한 주머니 모양의 구형의 물질로 지질, 천연 오일,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체에 무해한 이 물질은 체내에 세포막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며, 영양소를 캡슐화하여 가능한 한 혈류와 기능이 수행되는 세포에 통합될 수 있도록 합니다
R2T Biopharma nano liposome 물질은 레시틴이 아닌 Olive leaf 추출물을 기반으로 하여 효능이 더 높습니다. 올리브오일에는 항산화, 항 염증 및 질병 퇴치 특성의 대부분을 담당하는 Oleuropein이라는 독특한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R2T Biopharma nano liposomal 보충제는 영양소를 소량 섭취하더라도 물질의 크기가 50 나노미터 미만이기 때문에 첫 번째 대사를 우회하면서 세포 깊숙이 침투하며 장기간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캡슐 및 정제에 비해 신체 흡수율이 4~5배 더 높습니다. 이것은 정맥 주사보다 훨씬 효과적입니다.
암 치료에 있어 부작용 면역저하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나노입자들을 약물전달 시스템에 이용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들은 생체이용률, in vivo 안정성, 장 흡수, 용해도, 지속적인 표적 전달이 좋으며 치료 효과가 월등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R2T는 Aggregon이라는 혁신적인 암 치료 백신 개발에 전념해 온 바이오 기술 회사인 Xeme Biopharma Inc.라는 회사를 인수하게 되었습니다. 종양학, 면역학 및 감염성 질환에 초점을 맞춘 Aggregon 백신은 각 개인을 대상으로 한 개인 맞춤형으로 백신으로 신속한 생산, 관리가 용이하며 무독성입니다. 특히 혈액암에 안전합니다. R2T는 불치 및 퇴행성 질환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