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치료와 회복을 함께 돕고 있습니다.
환자 상태와 암 특성에 맞춘 맞춤 치료계획으로
치료·검사·영양을 종합 관리합니다.
양방치료는 현대 의학에 근거하여 수 세기에 걸친 임상적인 결과들을 통해 개발된 치료 방법을 사용합니다.
양방치료를 통한 암 치료는 면역체계의 정상화 및 암세포에 직접적으로 사멸하게 하는 치료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수술 및 항암 방사선 치료와 병행치료를 할 경우 치료 효과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인체에서 얻은 면역 활성 물질을 투여하여, 스스로의 면역 기능이 회복되고 항암효과를 얻도록 돕는 치료입니다.
싸이모신 알파원은 인체의 면역 중심기관인 흉선에서 생성되는 단백질 성분으로, 면역 기능이 저하된 환자나 암 환자의 면역 체계 회복과 강화를 돕는 치료입니다.
이 물질은 T림프구와 자연살해세포(NK세포) 의 활성도를 높여 신체가 스스로 암세포나 바이러스에 대응할 수 있는 힘을 키워줍니다.
또한 항암제 치료와 병행할 경우 부작용을 완화하고, 단독으로 사용 시에도 항암 및 항바이러스 효과를 높이는 면역 보조요법으로 활용됩니다.
싸이모신 알파원 효과
1. 면역세포 활성화
싸이모신 알파원은 림프구의 성숙과 T세포 기능을 강화하고, 자연살해세포(NK세포)의 활성을 높여 면역체계의 전반적인 방어력을 향상시킵니다.
2. 암세포 인식 능력 강화
암세포 표면의 MHC Class I 항원 발현을 증가시켜, 면역세포가 암세포를 더 효과적으로 인식하고 증식을 억제하도록 돕습니다.
3. 사이토카인 조절
면역 반응을 조절하는 핵심 인자인 사이토카인(IL-2, IFN-γ)의 균형을 유지시켜 면역세포의 증식과 활성화를 촉진합니다.
* IL-2 : 면역세포의 성장과 분화를 돕습니다.
* IFN-Y: 면역세포의 공격 능력을 강화합니다.
4. 항암치료 부작용 완화 및 삶의 질 개선
항암치료 중 또는 치료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피로감, 오심, 구토 등 부작용 완화에 도움을 주며, 전반적인 신체 회복과 삶의 질 향상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입니다.

미슬토 추출물에는 미슬토렉틴, 비스코톡신, 소포체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들은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면서도 정상 세포에는 손상을 주지 않는 선택적 작용을 보입니다.
면역 기능을 활성화하고 항암치료의 효과를 높이는 보조요법으로 사용됩니다.
미슬토는 숙주나무에 반기생하는 다년생 식물로, 자체적으로 광합성을 하며 숙주로부터 물과 미네랄을 공급받아 살아갑니다.
우리나라에서는‘겨우살이’로 불리며, 학명은 Viscum album L.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오래전부터 자연 유래 면역 치료제로 연구되어 왔습니다.
미슬토 치료 효과
1. 암세포 성장 억제
미슬토에 함유된 미슬토렉틴은 암세포의 자연사멸을 유도하고, 비스코톡신은 암세포를 괴사시켜 성장을 억제하는 작용을 합니다.
2. 면역기능 조절 및 강화
미슬토 성분은 사이토카인 분비를 촉진하고, NK세포와 T세포의 활성을 유도하여 면역체계를 강화합니다.
3. 손상된 세포 보호 및 회복 촉진
항암제나 방사선 치료로 인해 손상된 세포의 DNA 회복을 돕고, 면역 방어력을 유지시켜 치료 후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4. 통증 완화 및 삶의 질 향상
미슬토는 베타 엔도르핀 분비를 촉진하여 암 환자의 통증을 줄이고, 전반적인 심리적 안정과 삶의 질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입니다.

환자 본인의 혈액을 이용하여 면역 체계를 활성화시키는 자가면역 강화 치료법입니다.
이뮨셀 치료는 모든 암 환자에게 적용할 수 있으며, 기존 항암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도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혈액 성분을 활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고, 충분한 임상 연구를 통해 암 재발 억제와 면역력 회복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이뮨셀 치료 과정
1. 환자에세 소량의 혈액 체취 → 2. 환자 혈액 속 면역세포 분리 → 3. 강력한 항암능력의 면역세포 생성 →
4. 500~1000배 가량 면역세포 증식 → 5. 다시, 환자에게 항암 면역세포 투여